후기-커뮤니티

도비사 홈페이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후기-커뮤니티
후기-커뮤니티

후기-커뮤니티

게시글 검색
진로고민 잠실점집 방문후 성공담 남깁니다..
ghkdeotks2 조회수:772
2018-10-04 17:30:58

네이버에 잠실점집 이라고 검색후 이곳 사이트보고 다녀왔습니다. 방문한지는 6개월정도 됫지요. 진로가 고민되어 방문하였습니다.


샘께서 말씀하시기를 저는 회사일보다는 나가서 직접 발로뛰는 일이 앞으로 더 큰인물이 될수 있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추천해주시던데 '보험설계사' 같은일은 어떠냐구 콕찝어 말씀해주시더군요. 생소한단어죠..

무슨일인지도 몰랏고 보험이라면.. 보험들라고 티비에서 광고해대고 거부감이 좀 들었구요.

헌데 정말인지 뭔가 혹하는 기분이 들긴하더라구요.

 

제가 회사일하는걸 맞추시고, 제 주변에서 다들 운동못하게 보인다고 하는데 운동 잘하실거같다고 하시면서 근데 살이 안찌시는체질이시군요..라면서 오해많이 받으시겠어요 라구..

제가 운동을 좋아하는데 근육도 잘안붙고 그러거든요..일단 점사는 굿굿 신기했습니다.

다른걸 다 떠나서 상담받는 내내 돈을 벌기 위한 목적이 아닌 진심으로 상담자를 위한다는 느낌을 받았구요, 인간적으로도 소탈하고 편안하고 좋앗어요.

그렇게 전 신기한 대화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전 지금 FP라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보험설계사요. 이일로 인해 많은곳을 다니고 발벗고 뛰면서 지금은 회사일보다 즐겁고 수입도 회사에서 받던 월급보다 좋습니다..

제 실적대로 받는거라 맘에도 들구요.

정말 다른곳처럼은 달리 섬세하게 말씀해주시고, 딱 어느 직업이라고 뽑아주셨다는게 전 정말 신기합니다. 덕분에 제 진로에 대해서 방향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너무 감사해서 첫방문후 몇번더 방문했습니다.. 그리고선 아는 선배 소개해줬어요. 그 선배도 아는 지인분들 소개 시켜주고 지인분들도 본인지인분들 소개소개..

무슨 다단계도 아니고ㅡㅡㅋ만족하니 다들 소개시켜주나봐요. 제가 다 뿌듯합니다 ㅋ 여튼 저도 그렇고 제 주변 반응도 그렇고 엄지척입니다.

 

정말 후기를 쓰면 쓰는 이유가 다있더라구요. 제 못쓴 글이지만 도비사 샘 앞으로 더 많이 많이 알려지고 잘 풀리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