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율블로그소식

도비사 홈페이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지율블로그소식
지율블로그소식

지율블로그소식

게시글 검색
[잠실점집 소식] 서울 송파구 문정동 점 잘보는 곳에서 연애 사주 상담사례
도비사 조회수:300
2020-05-20 12:41:18

안녕하세요.
직관적인 예지력과 풍부한 해석으로 여러분께 도움이 되고자 항시 노력하는 문정동 점잘보는곳 무속인 지율보살입니다.
마음 둘 곳 없이 팍팍하고 무료한 일상 속,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요?
오늘은 봄을 맞아 사랑을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연애운 관련 사례를 솔직하게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한 해가 밝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문정동 점잘보는곳을 찾고 찾다 도비사를 알게 되었다며 한 직장인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선생님, 저는 흔히 말하는 모태솔로로 딱 30년을 살아왔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오랜 연애 끝에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아 행복하게 잘 사는데 저는 일만 하며 뻔한 삶을 사는 것 같아 스트레스를 받게 되네요. 이제는 부모님의 압박도 점점 더 심해지고 저 스스로도 모태솔로를 탈출하고 싶어 선생님께 연애운과 관련된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문정동 점잘보는곳을 찾기 전, 저 나름대로의 노력도 물론 해보았으나 아침부터 저녁까지 직장에만 얽매여 있다 보니 새로운 사람을 만날 방법도, 상황도 존재하지 않아 점점 더 고립되는 기분이 드네요.”

잔잔하지만 미세하게 떨리는 음성으로 간절한 소망을 말하는 남성을 돕고 싶다는 생각이 차올랐습니다.

신중을 가해 신령님께 자문을 구한 이유 역시 이 때문이지요.
신령님께서는 얼른 답변을 내려주셨습니다.

“평소에 직장 동료와 후배들에게 살뜰히 잘 해주시는 성격이네요. 한 달 내로 소개 자리가 형성되니, 빼지 말고 운명의 상대를 만나러 나가보세요. 이번 달은 특히나 기운이 합해져 연애운이 좋아지는 한 달입니다.”

남성은 기대에 부푼 듯 자세한 내용을 듣고자 했습니다.

“봄처럼 화사하고 살가운 성격을 가진 여성이에요. 생활력이 뛰어나고 현명하며, 안정적인 삶을 희망하고 있으니 만남이 성사된다면 결혼까지 이어질 미래가 보이네요.”


힘찬 발걸음으로 돌아서 나간 남성이 다시금 송파구 문정동 점잘보는 곳을 찾은 것은 단풍이 무르익을 무렵이었습니다.

“선생님, 드라마 같은 연애를 꿈꾸느라 소개를 받아 볼 생각은 전혀 하지 못 했는데 정말 보살님의 말씀처럼 운명의 상대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를 늘 배려해주고,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사람이라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행복하네요.
상대에 걸맞는 사람이 되고자 스스로 관리도 소홀히 하지 않게 되고, 이르지만 서서히 결혼 이야기도 주고받으며 내일을 꿈꾸고 있습니다.”


나무에 결이 있듯 각자의 운명에도 결이 있습니다. 결을 아는 사람은 재목을 다듬어 대들보를 만들지만 결을 거스르는 사람은 자칫 훌륭한 재목을 망쳐놓을 수 있지요. 도비사 지율보살은 여러분께서 개개인의 결을 파악하고 길흉을 가려 인생을 경영할 수 있도록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번 뿐인 당신의 인생에서 현명함을 발휘하시기 바랍니다.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