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율블로그소식

도비사 홈페이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지율블로그소식
지율블로그소식

지율블로그소식

게시글 검색
[뉴스] 서울 강남, 송파, 잠실 소문난 점집 ‘도비사 지율보살’ 결혼운, 연애운으로 입소문
도비사 조회수:1428
2020-02-06 18:35:58

 

매년 1~3월 사이에는 신년 운세를 보기 위한 손님들로 점집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우리나라는 오래전부터 새해를 맞이 할 때마다 신년 운세를 보는 전통이 있으며, 용하다는 점집은 물론이고, 자주 찾는 절에서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대해서 묻곤 한다. 그래서 각 지역마다 용하다고 소문난 점집 한 두군데 씩은 꼭 있기 마련인데, 강남, 송파 인근 지역에서 가장 많이 찾는 점집은 지율보살이 운영하는 도비사이다.

 

도비사는 잠실동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용한 점집으로서, 지역 주민들의 고민상담소로서의 역할을 담당해왔다. 도비사가 자리한 송파구 잠실동, 신천동, 풍납동, 송파동은 물론이고 인접한 강남구 삼성동, 역삼동, 개포동 등에서 매년 신년 운세를 보기 위해 찾는 사람들로 시끌벅적 하다.

 

지율보살은 사주풀이, 풍수지리를 바탕으로 사업운, 사업터, 시험운 등 갖가지 점을 보고 있는데, 실제로 지율보살이 가장 능통한 분야는 결혼이나 연애와 관련한 것들이다. 점집들 사이에서도 사업이나 시험운 등에 비해서 결혼이나 연애운을 점치는 것이 가장 어려운 것으로 여겨진다.
 

사주는 태어난 날이나 시, 지역 등을 바탕으로 통계적인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으며, 사업 또한 풍수지리 등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대안을 답 해주는 일이다. 그러나 결혼이나 연애처럼 사람의 속마음은 구체적인 데이터가 제시되지 않을뿐더러, 시시때때로 변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무리 열심히 공부하고, 경력을 쌓더라도 좀처럼 짚어내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이에 강남 청담동, 대치동, 신사동, 논현동, 압구정 등에서도 입소문으로 찾아온다.

 

그래서 결혼운, 연애운을 잘 보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소통 능력이다. 점치는 실력은 물론이고, 많은 사람을 겪어보고 사람의 속마음을 꿰뚫어볼 수 있는 통찰력을 갖춰야지만, 비로소 정확한 점괘가 나오는 것이다.

 

서초구 방배동, 양재동, 우면동, 잠원동 점잘보는집으로 결혼운은 보통 앞으로 배우자가 될 사람과의 궁합을 보는 것으로 사주를 바탕으로 서로의 가치관을 잘 파악할 수 있다면, 원활한 부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앞으로 해야하는 일들, 마음가짐이나 서로 배려해야 하는 것들을 짚어서 구체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러나 연애운은 결혼까지 확정된 상대가 아니거나, 아직까지 연애를 시작하지 않은 사람을 대상으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사주를 비롯하여 점괘를 의뢰한 사람이 해주는 이야기, 성향, 사회적인 위치 등의 많은 요소들을 고루 따져보아야 한다.

 

송파 문정동, 장지동, 방이동, 거여동 등에서 지율보살은 오랫동안 잠실동 한 자리에서만 수천명에 달하는 사람들에게서 결혼운, 연애운을 봐왔던 경력으로, 점을 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제공할 수 있다면, 보다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것이 가능하며, 다른 점집들에 비해서 사람을 꿰뚫어보는 통찰력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결혼운, 연애운에 대해서는 아주 능통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율보살에 예약 문의나 도비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블로그 소식이나 상담 후기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접해볼 수 있다. 또한 강동구, 용산구 등에서도 입소문으로 찾아온다.

 

 

[출처: travelnews]

 

이번에도 좋은 기사내용을 올려주신 언론사에게 감사드립니다^^
보다 많은 상담 후기와 정보 공유를 하고 있는 공식 블로그에도 많이 방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k_0745

SNS 공유